재테크 한방에

AMD로 2억 날렸던 이후 근황

M
1bang
2026.02.26 추천 0 조회수 649 댓글 0

(일부 배너는 제휴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안녕하세요. 

 

정확히는 AMD로는 1.2억 정도 날렸고 이것저것 해서... 쨋든

벌써 20일이 넘게 지났네요. 그�� 응원해주셨던 분들 많으셔서 근황 한번 적어봅니다.

 


20260226015852_TxEofQz8aB.png

 

 

AMD 실적발표전에 2배로 4억 태웠다가 된통 당하고, 결국 30프로 1.2억 정도 손실에서

일부는 냅두고 부분 손절후에 다음 실적발표 주식들도(구글 등등) 도전 해보았지만

결과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계속 매수하면 떨어지고 매도하면 오르고 반복하면서

 

그동안 제가 제일 싫어하고 하지 않았던 인버스까지 손을 대는 상황이 오더라구요.(SOXS / SQQQ)

그러나 이것 역시 결과가 좋지 않았고, 4억 좀 넘게 있었던 미장 시드가 2억 2천까지 떨어지게됩니다.

 

더이상 떨어지면 멘탈이 심하게 흔들릴거 같아서 구정을 앞두고 모든 미국 주식을 싹 팔게됩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요즘 분위기가 미장은 반등하기에 시간이 걸리거나

반등하더라도 당분간은 국장이 너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드의 반은 국장인데 이때는 국장도 개인적으로 좀 안좋았음 ㅠㅠ)

 

그래서 사실 연휴동안 좀 쉬고 미장을 포기하고 모두 국장으로 돌리려고했는데 연휴기간이 길기도 하고

환전 시간도 길고 고민끝에 미국에 상장 되어있는 한국3배 레버리지 KORU 에 모두 넣었습니다.


 

20260226020710_aEkYLbaJ7m.jpg

 

 

벌지 잃을지 몰랐지만 그래도 지금과 같은 국장상태라면 무조건 벌거라는 확신이 들었고,

벌었을때 손익이 2억까지는 어짜피 세금이 없으니 이래저래 좋은 선택같더군요.

 


20260226020908_DI4kNdTA6D.png

 

 

그리고 운좋게 잘올라서 6천정도 복구 했습니다.

어제 2억남기고 8천 짜투리 떼서 제타 실적 발표전에 제타 2배에 들어갔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몰빵은 안하고 조금 액수 조절을 하게되네요 ㅠㅠ


 

20260226021035_U8dS56jPfu.png

 

 


이번에도 운좋게 실적이 잘 나와서 20프로 먹고 8천이 9500이 돼서 

오늘 모두 매도후에 아이온큐 2배 들어갔습니다. 

 

 

20260226021134_eS4POejrth.jpg

 

 

들어가자마자 운 좋게 10퍼정도 먹은상황에 여기까지가 진행사항이고

내일 실적발표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루도 여전히 잘 오르고 있어서, 한 1억 넘게 복구했고

1억정도만 더 복구하면 될거 같네요. 국장에서도 잘 벌고 있고 금방 정상화될거라고 봅니다.

(국장은 코스피/코스닥 레버리지 들어갔고, 코스닥에 무게를 조금 더 주었습니다.)

앞으로는 몰빵은 자제하려구요 ㅎㅎㅎ

 

이제 곧 잘거 같은데 실적 잘나와서 또 한번 급등하면 좋겠네요.

다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오늘 서클 실발후에 엄청 급등했는데 개인적으로 오래 들고 있었던 주식이라 뭔가 감회가 다르네요.

     아직 갈길이 멀겠지만 길게 들고 계셨던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수익내시길 빕니다.




쿠팡 실시간 베스트 TOP 0

롯데on 카테고리 베스트 TOP 0

댓글 0

이슈방

요즘) 개발자 업계 근황. jpg

M
1bang
조회수 737
추천 0
2026.02.24 23:30
요즘) 개발자 업계 근황. jpg

현재 멕시코 치안 난리난 이유

M
1bang
조회수 708
추천 0
2026.02.24 23:12
현재 멕시코 치안 난리난 이유

국내 주식 코로나 대비 270배 상승한 종목 ㄷㄷ

M
1bang
조회수 718
추천 0
2026.02.24 23:10
국내 주식 코로나 대비 270배 상승한 종목 ㄷㄷ

남친 게임기를 부순 여친.jpg

M
1bang
조회수 679
추천 0
2026.02.24 22:55
남친 게임기를 부순 여친.jpg

(후방) 동탄 미시룩.jpg

M
1bang
조회수 658
추천 0
2026.02.24 22:52
(후방) 동탄 미시룩.jpg

100% 한국인만 채용한다는 삼성전자 평택 건설현장.jpg

M
1bang
조회수 884
추천 0
2026.02.24 22:50
100% 한국인만 채용한다는 삼성전자 평택 건설현장.jpg

참혹한 사고현장에서 사장의 생명을 구한 대가

M
1bang
조회수 641
추천 0
2026.02.24 22:10
참혹한 사고현장에서 사장의 생명을 구한 대가

[속보] 김길리 람보르기니 타고 귀가 ㄷㄷ..jpg

M
1bang
조회수 696
추천 0
2026.02.24 21:50
[속보] 김길리 람보르기니 타고 귀가 ㄷㄷ..jpg

[롯데온] 두바이 쫀득쿠키 60g 6개입 (24,980원/무료)

M
1bang
조회수 641
추천 0
2026.02.24 21:10
[롯데온] 두바이 쫀득쿠키 60g 6개입 (24,980원/무료)

생각보다 많은 돈을 팁으로 준 사장님 ㄷ

M
1bang
조회수 709
추천 0
2026.02.24 20:52
생각보다 많은 돈을 팁으로 준 사장님 ㄷ

국어 선생님의 왕과 사는 남자 후기.jpg

M
1bang
조회수 599
추천 0
2026.02.24 20:50
국어 선생님의 왕과 사는 남자 후기.jpg

"정청래 대표, 왜 욕먹는지 알아?" 김태형의 정청래 비판

1
victor
조회수 1054
추천 0
2026.02.24 20:34
"정청래 대표, 왜 욕먹는지 알아?" 김태형의 정청래 비판

한 명 빠진 SES .avi

M
1bang
조회수 771
추천 0
2026.02.24 20:10

"조국 아무리 개념 없어도 그렇지 '뉴잼'을 공격하다니..." 김태형 경악

1
victor
조회수 1024
추천 0
2026.02.24 19:32
 "조국 아무리 개념 없어도 그렇지 '뉴잼'을 공격하다니..." 김태형 경악

친구한테 한국은 산이 없어서 좋겠다라는 말을 들었다.jpg

M
1bang
조회수 671
추천 0
2026.02.24 19:10
친구한테 한국은 산이 없어서 좋겠다라는 말을 들었다.jpg
456 457 458 459 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