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로 2억 날렸던 이후 근황
정확히는 AMD로는 1.2억 정도 날렸고 이것저것 해서... 쨋든
벌써 20일이 넘게 지났네요. 그�� 응원해주셨던 분들 많으셔서 근황 한번 적어봅니다.
AMD 실적발표전에 2배로 4억 태웠다가 된통 당하고, 결국 30프로 1.2억 정도 손실에서
일부는 냅두고 부분 손절후에 다음 실적발표 주식들도(구글 등등) 도전 해보았지만
결과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계속 매수하면 떨어지고 매도하면 오르고 반복하면서
그동안 제가 제일 싫어하고 하지 않았던 인버스까지 손을 대는 상황이 오더라구요.(SOXS / SQQQ)
그러나 이것 역시 결과가 좋지 않았고, 4억 좀 넘게 있었던 미장 시드가 2억 2천까지 떨어지게됩니다.
더이상 떨어지면 멘탈이 심하게 흔들릴거 같아서 구정을 앞두고 모든 미국 주식을 싹 팔게됩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요즘 분위기가 미장은 반등하기에 시간이 걸리거나
반등하더라도 당분간은 국장이 너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드의 반은 국장인데 이때는 국장도 개인적으로 좀 안좋았음 ㅠㅠ)
그래서 사실 연휴동안 좀 쉬고 미장을 포기하고 모두 국장으로 돌리려고했는데 연휴기간이 길기도 하고
환전 시간도 길고 고민끝에 미국에 상장 되어있는 한국3배 레버리지 KORU 에 모두 넣었습니다.
벌지 잃을지 몰랐지만 그래도 지금과 같은 국장상태라면 무조건 벌거라는 확신이 들었고,
벌었을때 손익이 2억까지는 어짜피 세금이 없으니 이래저래 좋은 선택같더군요.
그리고 운좋게 잘올라서 6천정도 복구 했습니다.
어제 2억남기고 8천 짜투리 떼서 제타 실적 발표전에 제타 2배에 들어갔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몰빵은 안하고 조금 액수 조절을 하게되네요 ㅠㅠ
이번에도 운좋게 실적이 잘 나와서 20프로 먹고 8천이 9500이 돼서
오늘 모두 매도후에 아이온큐 2배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운 좋게 10퍼정도 먹은상황에 여기까지가 진행사항이고
내일 실적발표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루도 여전히 잘 오르고 있어서, 한 1억 넘게 복구했고
1억정도만 더 복구하면 될거 같네요. 국장에서도 잘 벌고 있고 금방 정상화될거라고 봅니다.
(국장은 코스피/코스닥 레버리지 들어갔고, 코스닥에 무게를 조금 더 주었습니다.)
앞으로는 몰빵은 자제하려구요 ㅎㅎㅎ
이제 곧 잘거 같은데 실적 잘나와서 또 한번 급등하면 좋겠네요.
다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오늘 서클 실발후에 엄청 급등했는데 개인적으로 오래 들고 있었던 주식이라 뭔가 감회가 다르네요.
아직 갈길이 멀겠지만 길게 들고 계셨던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수익내시길 빕니다.
롯데on 카테고리 베스트 TOP 0
댓글 0
이슈방
루이비통이 김앤장으로 가방리폼 수선집 소송한 결말.
그랜저 페에그리프트 실내 유출
아파트 값 프리미엄 사유 레전드 ㄷㄷ..jpg
오늘 이마트 딸기 가격
대한민국 숙박업 정상화 시작. jpg
케이뱅크 드디어 상장하네요
배우가 굳이 부산에서 사는 이유.jpg
조국혁신당 성추행 사건에 증인채택된 강미정~ 화이팅!
조국은 왜 조선일보에 자녀 입시비리를 사과했습니까?
현재) 난리난 증권사 객장 근황 ㄷㄷㄷㄷㄷㄷㄷ. jpg
아나운서 부끄럽게 만든 최가온 인터뷰
뉴스공장의 영향력 ㄷㄷㄷㄷㄷ
박수홍 친형 대법원에서 유죄 확정
환율 마저 안정화되는군요
연말정산 환급받네요(Feat.연금저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