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남편 밥상 몇번 차렸냐" 서주원 지인 추정 댓글에 누리꾼들 분노

[톱스타뉴스 한수지]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전남편 서주원의 불륜을 폭로한 가운데, 서주원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이의 댓글이 달려 뭇매를 받고 있다.

지난 11일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아옳이는 전남편 서주원의 외도를 이유로 이혼했으며, 그는 신혼초부터 여자문제를 일으켜왔다고 밝혔다.

아옳이는 팬들의 제보로 서주원과 상간녀의 외도 현장 사진을 확인했으나, 서주원은 재산 분할을 요구하고 있어 더욱 공분을 자아냈다.



하지만 해당 영상에 서주원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A씨가 아옳이는 비난하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끝다.

A씨는 "아옳이님 결혼 생활 4년 동안 남편 밥상 몇번이나 차렸나요?라며 "이혼의 시작이 남편의 바람기였나요? 아님 유튜브 출연하는 거 너무 싫다는 주원님과 계속 싸우지 않았나요?"라고 적었다.

이어 "신혼 생활인지 유튜브하러 결혼한건지 도대체 눈뜨면서부터 카메라 들이대고 골프장가서도 골프 좀 치겠다는데 계속 옷 4~5벌씩 갈아입히고 사진 찍고 같이 사는 동안 카메라 때문에 사는 게 아니라 돌아버릴 거 같다고 하셨다더라"라고 주장했다.

또 서주원의 유튜브 촬영시 받았던 월급에 대해서도 "주원님이 250만원 불렀나요? 한달 수입 1억 넘게 버는데 한달내내 유튜브 촬영 같이 하면서 안 한다니까 250만원 협의한 거 아니였나요?"라고 반문했다.

A씨는 아옳이가 주장한 서주원의 재산 분할 요구에 대해서는 "서로 자기 재산 건드리지 않기로 합의 이혼한걸로 안다"라고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아옳이가) 서주원이 만나자고 애원할때는 쳐다보지도 않더니 하트시그널 나가서 인기를 얻자 그때부터 만나고 결혼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A씨는 "아옳이님 시어머니 관계나 유튜브에서 넘 착하고 밝게 보여지는 모습과 실제 성격도 아는 저로서는 이 영상을 보니 주원님이 바보같고 멍청하다"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쳤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A씨를 서주원의 엄마이자, 아옳이 시어머니의 지인으로 추정하며 분노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본인 앞가림하는 성인이 혼자밥도 못차려먹냐"

"내 배우자가 월 몇억씩 벌어오고 미슐랭 가게 차려주고 내가 하고싶은 꿈에 팀꾸려서 투자해준다? 진짜 평생 모시고 살아도 부족한데 밥안차려줬다 징징 모든걸 해줬는데 그 가치보다 뛰어넘는게 바로 K밥상임. 서주원씨네 집안 밥상 값어치는 한 상에 몇백억인가"

"밥상 니가 차려 먹어라"

"저 댓글 덕분에, 서주원씨가 부인으로부터 막대한 금전적 투자를 받아놓고도 아내에게 밥타령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엄마한테 쪼르르 이른것에 모자라 시댁의 지인이 다 알고 저런 댓글을 달 정도로! 널리 소문을 냈다는 점도요"

"레스토랑까지 받아먹고 밥을 차려달라니"

"흠잡을게 고작 밥차려주는거라니"

"아옳이처럼 돈 잘벌어도 남편 밥상 소리 들어야하네"라며 크게 비난했다.


https://m.news.nate.com/view/20230116n34985
댓글
르세라핌 카즈하 x 캘빈클라인 풋웨어
1bang
LV 10
01-17
윤석열 대통령, 또 타국 국가 연주때 홀로 가슴 손
1bang
LV 10
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