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 등장한 천공…"여러 이유 있는 듯"





22일 정법시대문화재단 관계자는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천공이 최근 측근으로 알려진 신경애씨와 뉴욕에 방문했다고 밝혔다. 

재단 관계자는 천공이 뉴욕에 간 게 맞냐는 질문에 "가셨다"고 답했다. 천공스승이 뉴욕에 간 이유가 강연 때문이냐는 질문에 대해선 "그런 이유랑 여러 이유가 있으신 듯하다. 주최는 정법시대에서 한 것"이라며 "신씨는 뉴욕에서 돌아온 지 몇일 됐다"고 덧붙였다. 

정법시대는 천공의 강의를 제공하는 업체다. 천공의 측근인 신씨는 정법시대의 대표이자 정법시대문화재단 이사장이다. 신씨는 지난달 15일 뉴욕의 한인 매체인 하이뉴욕코리아를 통해 천공이 뉴욕에서 강연을 가질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 

이외에 '더탐사' 유튜브 커뮤니티에는 JFK공항과 미국 식당에서 찍힌 천공의 사진이 올라왔다. '도담'이라는 천공의 제자는 뉴욕 맨해튼에서 찍은 천공과 신씨의 모습을 블로그에 공유하기도 했다.

그는 '천공스승 미국 만행 동참기, 스승님 만행 동참기, 뉴욕 맨하튼'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에서 "너무나 감사하게도 이번 만행에 동참하게 됐다. 처음에는 국내외적으로 너무 시끄러워서 블로그에 올리지 않으려 했으나, 이미 언론에서 많이 노출돼서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고 느낀 점만 남기려 한다"고 썼다. 


https://naver.me/5RtsJY06

>

댓글
[단독] "암도 유발" 염색약·샴푸 성분 14개 '유전 독성'
1bang
LV 10
09-22
32
부동산 카페에서 핫한 여의도 72평 아파트 인테리어 사진
1bang
LV 10
09-22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