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10만명 공연 장소 및 부산시 공연 계획이 노답인 이유 (구린내 폴폴)



1. 전문 공연장인 웸블리에서 진행한 9만명 입장 콘서트 사진 보면 아무것도 없는 평지에 자갈깔고 5만 스탠딩, 5만 좌석으로 한다는건 더 말이 안됨을 알 수 있음 



2. 10만명 오전 9시부터 공연장 입장예정이지만 화장실시설 ☆수십개☆ 설치 예정이라함.
수천명당 1개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가 웸블리에서 하루 6만명 공연했을때 웸블리에 화장실이 2700개 있었는데도 간간히 줄 섰다는 방방 후기 있음 




3. 공연장소까지 교통 인프라가 엉망임 & 식당 및 숙소 없음
4. 10만명 입장 및 퇴장 출구 ☆ 단 2개 ☆
도로 통제하고 5분마다 기차 보낼예정이라는데 현실적으로 5분마다 기차 불가능함. 
다리3개를 무조건 통과해야하므로 병목현상 나타날 수밖에 없음. 통제 무의미함 





5. 근데 왜 저기서 해 ? 
교통인프라 안좋다, 뭐가 아무것도 없다라는 부정적 이슈 및 bts가 공연한 지역이라는 이름값 노린 부동산 개발목적 아니냐는 의혹 나오는 중 
(공연 예정지 근처에 현 부산시장과 측근 명의의 땅이 있다고함)
(콘하려는 일광 한국유리 부지 개발 일광사람들도 반대하는 곳이라더라 이슈만들어내려고 일부러 방탄 콘 엮는거)


+추가함 (공연예정장소 관련 기사)




이동식 기지국 추가 한다고해도 휴대폰은 터지지 않을 가능성 100% 
진심 사고 날까봐 무서움
스탠딩석에 자갈까는것부터 노답인 상황

아시아드주경기장으로 장소변경 하고 온라인 생중계 진행하는게 현실적으로 나아보이지만 귀막은 부산시

>

댓글
4세대에서도 드디어 나온듯한 3연타 히트 (주어 아이브)
1bang
LV 10
08-28
[단독] 윤 대통령 출퇴근에 경찰 730명 매일 투입…300명 추가
1bang
LV 10
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