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몸매 자랑했던 中 남배우..가짜 근육 들통나 '망신'

1bang LV 1 06-09

IIaSS

중국 남자 배우 임가륜(런지아룬)이 가짜 근육옷을 입고 상의 노출 장면을 촬영한 사실이 들통나 망신을 당했다.

가짜 복근을 장착한 것으로, 런지아룬은 중국 판타지 무협 소설 '어교기'를 드라마화한 중국 인기 웹드라마 '어교기지' 시리즈에서 아름다운 인어 '장의' 역을 맡고 있다. 

BqsrZ

런지아룬은 인어 역을 맡은 만큼 지난 3월 드라마 방영 분에서 과감한 상반신 노출을 감행했다. 큼직한 꼬리가 달린 인어로 변신한 런지아룬은 완벽한 가슴과 팔 근육, 쫙 갈라진 복근 등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화제가 됐다.

그러나 런지아룬의 몸매를 본 중국 누리꾼들은 "몸매가 어색하다. 작은 몸매에 가슴 근육이 유난히 도드라지고 각이 졌다. 진짜 몸이 아니라 가짜 근육 옷을 입은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런지아룬은 최근 드라마 촬영 당시 찍힌 현장 사진이 공개되면서 가짜 근육옷을 입었다는 것이 들통났다. 공개된 사진 속 런지아룬의 목 부근에서 피부색과 유사한 의상의 이음매가 포착됐기 때문이다.

(중략)

런지아룬을 향한 비난에 대해 추유이판 감독은 "런지아룬은 아주 프로페셔널한 배우"라며 "인어 꼬리를 크게 만들고 싶었고, 몸과 꼬리의 비율을 생각해 가짜 근육 옷을 제작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시청자들이 알아채지 못하도록 정교하게 후반 보정 작업을 했다"고 덧붙였다.

(후략)

>https://entertain.v.daum.net/v/202206082039200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