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2년 넘게 지방서 칩거…"가족과도 왕래 없어…혼자 지내"

  • 1bangkr
    2020년 7월 23일 7:02 오전

    OxDPh.jpg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미투 폭로 이후 2년여, 배우 조재현은 여전히 지방에서 칩거하며 두문불출 중이다.

    딸인 배우 조혜정의 SNS 활동 재개와 함께 배우 조재현이 다시 한번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조재현의 한 측근은 스포티비뉴스에 “조재현씨는 현재 지방에서 칩거나 다름없이 지낸다”고 밝혔다. 그는 “조재현이 홀로 지내고 있으며 서울에도 잘 올라오지 않는다. 가족과도 왕래가 없다”고 전했다.

    조재현은 2018년 미투열풍 속에 성폭력 가해자로 지목받았고 “모든 걸 내려놓겠다. 지금부터는 피해자분들께 속죄하는 마음으로 제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보내겠다”며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이후 출연중이던 드라마에서 하차하고 모든 직함에서 물러나 현재까지 두문불출하고 있다. 사실상의 은퇴다.

    한편 조재현을 둘러싼 재판은 아직 한 건의 민사재판이 진행 중이다. 그해 6월 재일교포 여배우 A씨가 2002년 방송사 화장실에서 조재현에게 성폭행당했다고 주장하며 논란이 됐으나 조재현이 합의된 관계라며 A씨 측이 이를 빌미로 3억원을 요구하는 등 금품을 요구했다며 반발, 법적 공방을 벌였다. 해당 사건은 A씨가 정식 조사에 응하지 않아 결국 담당 검사가 기소중지했다. 이와 별개의 다른 민사소송이 아직까지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연관된 재미있는 글]

    동일한 사진작가와 작업해서 2년동안 2번의 인생화보를 건진 박보검 .jpg
    공식석상 2년만인 오늘자 강동원.jpg
    처음 보는 원빈 이나영 투샷짤(열애설 2년전)

    [자유게시판 인기글]

    중국씨팝이 요즘 부쩍 주접떠는 이유
    (혐오주의)2달 간 영업 안한 백화점 상태
    조향사가 손목 안쪽 향수바르기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